본문 바로가기

여행일기

[에어캐나다] 5일간 한국 방문!

핼리팍스&오타와 비행후

5월중순에 한국에 있는 제 베스트 결혼식을 가기위해

10흘간의 오프신청을 받고

그 중 5일간 빡시게 한국 다녀왔습니다

워낙에 밴쿠버-인천-밴쿠버 구간이 항상 만석인지라

직원패스 스탠바이 트래블의 트라우마 ㅠㅠ


무튼 역시나 그렇듯 먹방 사진들 입니다 ㅎㅎ

그래도 다행히 왕복모두 비지니스로 편히 다녀왔지요~



라운지에 가서 아침챙겨먹구~

제가 맨 마지막 승객으로 탑승후 보딩 컴플리트!

옆에는 우리보다 조금더 늦게 출발하는 대한항공







한식먹고싶었는데 ㅠㅠ 품절!


후식

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칸타르~

좀 자고 일어나니 배고파서 부탁한 완탕누들


도착전 기내식으로 한식!

인천 어프로치중 찍은 어느 공항


한국도착하는날이면

여지없이 작은아버지와 한잔!

그찮아도 조개구이 먹고싶었는데

작은 아부지랑 통했나 봉가~

담날부터 친구들 만나 먹방 찍기! 강남에 뽕신이라고 전부터 가고싶었던 곳

촵촵촵!!

잘~생긴 제 친구 장가가네요~

식장 부페집.. 웩웩.. 그냥 저것도 먹다 남기고 대낮부터 술만 츕츕츕!

캐나다에서 친한 친구가 부산에있다가

마침 그 친구 사촌오빠도 결혼식이라 서울와서 

이태원에서 클럽가고 싶다고해서

결혼식 끝나고 이태원으로 가서 마냥 커피숍에서 5시간동안 죽치고 있는데

나중에 연락와서 서울와서 사촌집에서 지내서 늦게 들어가기 뭐하다니~

길몰라서 이태원까지 못오겠따니~

하는 바람에 결국 친구랑 이태원에서 일단 저녁먹기!

스페인 음식점인데 분위기 좋고~

저 빵은 더 먹을라니깐 3천원 달래요

도둑넘들...

에피타이져 맛남~

빠에야 맛나맛나~ 촵촵쫘압!

결국 그 친구 보러 우리가 강남으로 넘어감..

설빙맛나다고 해서 갔는데 

저는 그다지..

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팥빙수가 더 맛있는듯 ㅋㅋ

오리고기 먹으러 계곡으로 드라이브할겸 장흥으로 놀러감~



시원하게 계곡에 앉아 먹고싶었는데

모기도 느므 많구~

내려가니깐 쥐도 보여서 

그냥 위에서 먹기로...

날씨도 좋고 시원하고~

술이 들어간돠아~~


캐나다 돌아가기 전날

한국갈때마다 우리 승무원들 게더링!

이태원에 브런치 부페집에서 마지막으로 무한 촵촵촵!



바로 그 윗층에 디져트 먹으로 바로 자리 옮기고

폭풍수다!!

게더링의 작은 묘미!

승무원들 비행갔다가 그 나라에서 사온 소소한것들 나눠 가지는 재미~

이번에 아시아나 신입 후배가 방콕비행가서 사와 챙겨온것들 ㅎㅎ

저녁에는 친구 부모님 고기집가서 저녁식사!

조으다 조으다 한우~~


돌아가는날 ㅠ

이날도 만석이라 완전 마지막에 자리 받음

돌아가는게 어디야~~


뒤늦게 밀린 별그대 폭풍시청중 

느므 재미지다~







이번 한국을 마지막으로

9월 휴가전까지는 열심히 돈을 모으렵니다~


재미있게 보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 손가락 꾹! 눌러주세요!

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▽▼